본문 바로가기
임신과 출산/출산준비

코베 베이비페어&유아교육전 - 킨텍스 방문기록

by 초보전산 2023. 5. 7.
반응형

코베 베이비페어&유아교육전 - 킨텍스 방문기록

'육아는 템빨'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육아 아이템은 매우 중요하다. 출산, 육아 정보를 얻고, 좋은 제품을 좋은 혜택과 함께 구입할 수 있는 코베 베이비페어&유아교육전!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방문해보았다


[코베 베이비페어&유아교육전 - 킨텍스 기간 장소]

2023년 5월 4일 ~ 7일 일요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 2전시장 7홀에서 진행된다. 5월 6일~ 7일에는 주차 2시간 무료혜택 이벤트가 있다(전시장 입구에서 확인가능). 

 

[코베 베이비페어&유아교육전 - 킨텍스 입장료 무료입장]

입장료는 인당 10,000원이지만, 온라인 사전등록시 무료입장 가능하다. 온라인 사전등록은 동반인도 별도로 진행해야한다.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, 현장 사전등록도 가능하니 당황하지 않아도 된다.

 

1) 온라인 사전등록(무료입장) 신청 사이트: http://cobe.co.kr/__kintex.php

 

코베 베이비페어&유아교육전

임신, 출산, 육아의 모든 것! 코엑스, 킨텍스, 송도컨벤시아, 수원메쎄, 울산전시컨벤션센터, 대구 엑스코에서 만나는 코베 베이비페어&유아교육전

cobe.co.kr

 

2) 현장 사전등록(무료입장) 방법

킨텍스 제2전시장 7홀 입구에 가면 아래 사진과 같은 무료입장 안내를 볼 수 있다. 현장에서 키디키디 앱 설치하면 온라인 사전등록 없이도 바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! 

 

[코베 베이비페어&유아교육전 - 킨텍스, 베이비페어 참가 업체 및 제품 정보]

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는 100개 이상의 업체가 참여하여 정보를 제공하고,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제안한다. 또한, 베이비페어 내부에서 코베클래스를 열어 다양한 강의도 진행하고 있다.

 

유모차에 대한 관심으로 잉글레시나, 시크, 오이스터, 에그2 를 방문하였고, 오이스터3 디럭스 유모차가 인상 깊었다.

 

오이스터3 장점

-시트 길이 조절이 가능하여, 아이 성장에 따라 늘리고 줄일 수 있다. 오래 사용가능할 듯.

-디럭스 유모차이지만 절충형 유모차의 무게(10kg)이기에, 아기의 탑승 안정성(서스펜션) 과 부모의 편성을 겸비하였다.

-모기장, 암막커튼이 내장형으로 처리되어, 모기장, 암막커든을 두고 외출하여 발생하는 문제를 해소시킬 수 있다.

 

오이스터3 단점

-유모차 폴딩 시, 손잡이가 바닥에 닿게 되는데 (바닥이 깨끗하지 않으므로), 청결유지를 위한 세심한 관리가 필요해보였다.

 

오이스터3 가격 및 베이비페어 혜택

-오이스터3 클래식은 인터넷 최저가 1,050,000원 이지만 1,079,000원이었다. 그러나 서비스로 제공되는 품목(모기장, 암막커튼 및 하이체어바, 쿨시트 등등)이 많아 모두 합산하여 계산하면 훨씬 저렴한 셈이었다. (아직은 구매하지 않음)

 

[코베 베이비페어&유아교육전 - 킨텍스, 유아교육 관련 참가업체]

출산준비물 뿐만 아니라, 육아 및 아기 교육과 발달과 관련 된 제품도 많이 보였다. 국민 모빌(타이니러브) 을 비롯하여, 씽크빅, 디즈니 잉글리시, 프뢰벨 등 아직 육아를 모름에도 들어봄직한 업체들이 많이 있었다.

 

[코베 베이비페어&유아교육전 - 킨텍스, 편의시설]

베이비페어이기에 부모와 함께 동반한 아기들도 많이 보였다. 아기들을 위한 기저귀 교환대, 수유실, 카페테리아(전자렌지) 등이 마련되어있었다. 또한, 일반인들이 간단히 요기할 수 있도록 음식 판매 부스도 마련되어있었다. 


아직 출산이 많이 남았기에 이번 베이비페어를 관람하긴 했지만, 아무것도 구입하지 않았다. 이번 기회를 통해 베이비페어가 어떤 곳인지, 어떤 제품이 있으며 얼마나 합리적으로 소비할 수 있는지에 대한 지식을 쌓게 되었다. 10월에 킨텍스에서 또 한번 진행된다고 하니, 재참여하여 합리적으로 소비 하리라 다짐한다.

반응형

댓글